안산난청센터 블로그
HOME
I
LOGIN
I
JOIN
센터소개
인사말
스타키연혁
센터둘러보기
오시는길
보청기제품소개
보청기종류
특수보청기
액세서리
가격안내
귀와난청
난청이란
난청의요인
청력에대하여
청각정보
귀해부도
청력손실
청력체크
인공와우
이명
실이측정
전문점 선택포인트
상담출장안내
센터방문
자택출장상담
커뮤니티
공지&뉴스
상담 및 예약
자주하는 질문
건강보험혜택
장애인등록절차
행복한 소리를 듣는 즐거움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스타키 보청기 안산난청센터
MEMBERSHIP
Starkey Hearing Technologies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스타키보청기 안산상록센터
031-437-7770
스타키보청기 안산단원센터
031-414-7770
평 일 AM 09:30 ~ PM 06:30
토요일 AM 09:30 ~ PM 02:00
* 공휴일, 일요일 : 휴무(예약시 상담가능)
* 거동불편한 분들을 위한 방문상담
회원가입
Home
>
MEMBERSHIP
>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보청기센터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보청기센터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 이용 조건 및 절차 등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이용자]라 함은 보청기센터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보청기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한다. [회원]이라 함은 보청기센터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보청기센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한다.[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보청기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한다. [ID]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보청기센터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패스워드] 회원 정보보호 및 회원별 정보제공 서비스 등을 위해 회원이 직접 설정, 입력하여 문자와 숫자로 이뤄진 조합을 말한다. [운영자]란 서비스와 전반적 관리 및 운영을 담당하는 보청기센터의 직원을 말한다. 제 3 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보청기센터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른다. 제 4 조 (회원 정보의 변경)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및 원활한 정보 제공 등을 위해 자기 정보를 성실히 관리해야 하며,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이를 변경 해야 한다. 제 5 조 (회원 탈퇴 및 이용 제한) ① 탈퇴를 원하는 회원은 회원 본인이 직접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해 탈퇴 신청을 해야 한다. ② 보청기센터는 회원이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회원 탈퇴)할 수 있다. - 사회 공공질서나 건전한 미풍양속에 저해하는 활동을 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권리 등을 침해하는 불법적인 게시물을 올리는 경우 - 자신의 정보 등을 허위로 입력한 경우 - 타인의 명의를 도용해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단 도용 당한 자는 보청기센터의 판단에 의해 회원가입 가능) - 다양한 불법적 수단으로 본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보청기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중 얻게 된 정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외부에 공표하는 경우 - 기타 다른 회원이나 보청기센터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③ 보청기센터는 제5조 2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 계약이 해지(회원 탈퇴)된 이용자의 경우 해당 이용자의 이용 계약(회원 가입)을 최대 6개월까지 제한할 수 있다. 제 6 조 (정보 및 서비스의 제공 등) ① 보청기센터는 회원의 권익 증진을 위해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회원 가입 신청 시 기재한 개인신상정보를 통해 전자우편, 유선매체,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② 서비스 제공은 하루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하나 정기 점검이나 설비 보수,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이유로 사전 고지 없이 정보제공을 중단할 수 있다. ③ 특정 항목의 정보에 대해서는 별도의 신청을 통해 유료로 제공할 수도 있다. ④ 보청기센터는 약관에 동의한 모든 이용자 및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 7 조 (회원 신상정보 관리 등 의무) ① 보청기센터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한 회원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는 등 외부로 유출하지 않는다. 단, 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기타 공익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② 보청기센터는 회원이 보청기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의무가 있으며, 회원 신상정보 역시 회원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만 이용한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한 ID 및 패스워드 노출과 이에 따른 피해는 전적으로 회원이 책임지도록 한다. ② 보청기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회원의 이용권한은 회원 개인에 한정된 것이며, 제3자에 양도나 대여할 경우 보청기센터에서 임의로 해당 회원의 ID를 삭제할 수 있다. 특히 무단 양도나 대여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책임지도록 한다. ③ 회원은 보청기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를 해서는 안 된다 사람의 e-mail address을 무단 사용하는 행위 서비스 이용 중 습득한 정보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올린 이 또는 보청기센터의 허가 없이 출판, 방송 등 제3자에게 노출시키는 행위. 단, 공익을 목적으로 하거나 회원의 권익 증진을 위해 필요한 경우 보청기센터에 협의를 요청하고 허가를 받아야 한다. 저작권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게시 행위. 보청기센터의 사이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사회 공공질서에 위배되거나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정보나 문자, 그림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④ 회원은 보청기센터의 회원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에 성실히 협조해야 한다. 제 9 조 (게시 및 저장 자료에 대한 책임과 권리) ① 보청기센터 사이트 내에 상용자료나 불법자료, 배포금지 자료는 절대 업로드 불가함 ② 회원은 자신이 사이트 내에 게재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정보, 메시지, 데이터, 문서, 그림, 이미지, 문자, 소리, 개인정보 등에 대해 책임이 있으며, 저작권 침해 등 기타 불법 행위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갖는다. ③ 보청기센터는 사이트 내에 게시되거나 저장된 자료의 관리를 위해 성실히 노력한다. ④ 사이트 내에 저장 또는 게재된 모든 자료의 저작권은 해당 자료의 등록자에게 있으며, 외부에서 가져온 타인의 게시물 및 자료는 등록자의 저작권이 인정되지 않는다. ⑤ 회원은 정당한 권한이나 해당 프로그램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프로그램 등을 제거, 변경, 복제 하거나 게시, 전송, 링크, 배포할 수 없으며, 저작권자의 실명 또는 익명을 변경 또는 은닉하거나 해당 프로그램의 제호를 변경해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게시, 게재할 수 없다. ⑥ 보청기센터는 사이트 내에 저장 또는 게재된 모든 자료와 게시물을 자료를 게시한 회원의 동의를 거쳐 출판, CD-ROM 제작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제 10 조 (면책 및 손해 배상) 면책 ① 보청기센터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② 보청기센터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보청기센터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보청기센터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보청기센터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다. 손해 배상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보청기센터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보청기센터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보청기센터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보청기센터를 면책시켜야 하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보청기센터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 11 조 (약관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을 따른다. 제 12 조 (관할 법원) 서비스 이용 중 회원과 보청기센터 간에 분쟁이 발생, 소송이 제기될 경우 보청기센터의 소재지 관할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부칙) 이 규정은 2020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한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고객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연락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스타키보청기 안산상록센터(대표 김범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874-8 청암빌딩 405호 사업자등록번호 : 134-24-66034 T.031-437-7770 F.031-437-7227
스타키보청기 안산단원센터(대표 김범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30,401호 (고잔동 폴리타운 A동) 사업자등록번호 : 134-21-82090 T.031-414-7770 F.031-414-7880
copyrught(C) 스타키보청기 안산난청센터 all right reserved.